Inside AdWords - 한국
애드워즈 관련 뉴스, 팁, 정보를 공유하는 구글 애드워즈 공식 블로그 입니다.
2017년에는 더 빠르게 시작할 수 있는 클릭 투 콜 광고
2017년 4월 13일 목요일
모바일 중심의 세상에서 생활하게 되면서 이제 고객이 전화기를 들고 업체에 곧바로 연락하기가 과거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Google에서 여러 광고주의 훌륭한 의견을 반영하여 통화 기능의 혁신에 투자를 계속해 온 이유가 바로 이 때문입니다. 통화를 더 중요시하는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통화 전용 광고
부터 애드워즈로 직접 자신의 통화 전환 데이터를 업로드할 수 있는
통화 전환 가져오기
에 이르기까지, Google에서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주요 방법을 통해 광고주의 비즈니스로 더 고품질의 통화를 유도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클릭 투 콜 광고를 더 빠르게 설정할 수 있도록 간소화된 워크플로우
고객이 더 쉽게 업체에 전화할 수 있도록 돕는 개선된 광고 환경
캠페인의 어느 부분에서 가장 가치가 높은 통화를 유도하는지 보여 주는 상세한 통화 보고서
애드워즈에서 이러한 부분을 중심으로 통화 실적의 개선을 돕는 새로운 업데이트를 곧 선보일 예정입니다.
더 빠르게 설정할 수 있는 추가 전화번호 정보
광고주가 대규모로 추가 전화번호 정보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계정 수준 추가 전화번호 정보
를 이번 주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개별 캠페인 및 광고그룹에 추가 전화번호 정보를 여러 번 추가하는 대신, 계정 전체에 한 번만 구현하면 됩니다.
또한 앞으로 몇 개월에 걸쳐
자동 추가 전화번호 정보
를 전 세계에서 더 많은 광고주를 대상으로 선보여서 추가 전화번호 정보를 더 빠르게 설정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입니다. 애드워즈 시스템이 이미 눈에 잘 띄는 전화번호가 포함된 방문 페이지를 식별하고, 추가 전화번호 정보와 이 전화번호의
통화 보고서
를 자동으로 설정하여 광고주의 업체로 더 많은 통화를 유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새로워진 클릭 투 콜 광고
Google에서는 추가 전화번호 정보를 더 빨리 설정할 수 있게 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가 더 쉽게 광고주에게 전화할 수 있도록 광고 환경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작년에는 광고주의 업체에 전화하려는 사람들의 고품질 통화수를 극대화하기 위해 통화 전용 광고의 광고 제목에 업체 이름을 소개하는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통화 전용 광고에 업체 이름을 소개한 후 회사에서 여러 클라이언트를 위해 Google 검색에서 유도하는 통화의 품질이 개선되었습니다. 광고주의 브랜드를 더 명확하게 보여 주고 사용자 신뢰를 높일 수 있었으며, 이로 인해 클릭률과 통화 전환율이 훨씬 더 높아졌습니다.”
-
Kevin Quinlan,
wommster.com
사장
이러한 변경사항을 전 세계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전화를 통해 우수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는 업체를 소비자에게 알려 주는 발신자 만족도 평가를 테스트하는 등 클릭 투 콜 광고의 다양한 새 기능을 계속 실험할 계획입니다.
키워드 및 광고 수준의 통화 세부정보를 보여 주는 새로운 보고서
클릭 투 콜 광고의 실적 측정은 지출 및 최적화와 관련하여 정보에 바탕을 둔 의사결정을 내리기 위해 꼭 필요합니다. 애드워즈 통화 보고서는 쉽게 설정할 수 있고 전 세계의 23개 국가에서 무료로 제공됩니다. 보고서를 통해 광고주에게 걸려 오는 통화와 관련된
유용한 통계
및
전환 실적
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머지않아 키워드 및 광고 문구 보고서에
새로운 통화 세부정보
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전화 노출수' 및 '전화 통화수' 관련 추가 항목을 통해 통화 실적을 더 종합적으로 확인하고 개선의 기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통화연결률(PTR)이 가장 높은 키워드에 통화 전용 광고를 사용하거나 고객이 전화를 걸어 올 때 대기 시간을 줄여 통화 전환율을 높이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이처럼 업데이트된 클릭 투 콜 설정, 광고 환경, 보고서를 통해 2017년에 우수한 통화 실적을 거둘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고객센터
를 방문하여
비즈니스로 통화를 유도하고
발신자 경험을 최적화
하기 위한
권장사항
을 읽어 보세요.
게시자: Manas Mittal, 모바일 검색 광고 제품 관리자
댓글 없음 :
댓글 쓰기
이 블로그 검색
댓글 없음 :
댓글 쓰기